검색
  • vqmcosmetics

VQM 바이렉신 중국산 가품 주의

2020년 12월 28일 업데이트됨

지난해 12월, 벌써 중국 시장에 진출한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큐엠(VQM COSMETICS)'의 '바이렉신(VIREXIN)'이 중국산 가품 레이더에 다시 한번 포착되었다.


2020년 8월에 처음 발견된 바이렉신 가품의 등장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주었다.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큐엠(VQM)은 자사의 제품인 바이렉신의 가품이 중국내에 다량 유통되고 있어 주의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브이큐엠은 자사의 주력상품인 바이렉신을 모방한 여러 종류의 가품이 중국 및 국내 쪽에 대량 유통되는 사실을 확인하고 사태파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 발견된 가품들은 브이큐엠의 로고와 디자인을 모방했지만 조금만 자세히보면 가품과 정품구별이 쉬울 것 이라고 설명했다.


브이큐엠의 유통담당자는 “현재 중국발 가품을 확인하는 방법은 로고 옆에 VQM텍스트가 다른점, 중국산가품은 중국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구별이 가능하며, 중국산 가품을 사용할 경우 피부에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고 전했다.

(2020년 8월 포착된 바이렉신 가품 홍보이미지)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더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인 '히든 태그(Hidden Tag)' 시스템을 이용하면 정품과 가품 구별이 더욱 쉽게 가능하다.

히든 태그는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VQM COSMETIC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회 7회댓글 0개

(주)장피셜  l  대표 이사 : 장윤성

사업자 등록 번호 : 362-87-01397

TEL. 02-565-1300

E-MAIL. vqm@jeanficial.com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304 금강빌딩 7층